1.창의력과 아이디어
창의력의 정의 - https://show5376-hgglife.tistory.com/303
창의력 사이클 - https://show5376-hgglife.tistory.com/304
창의력을 아이디어로 - https://show5376-hgglife.tistory.com/305
아이디어 불문률깨기 - https://show5376-hgglife.tistory.com/306
고객 = 창업 아이디어의 원천 - https://show5376-hgglife.tistory.com/307
아이템 가치 5단계 - https://show5376-hgglife.tistory.com/308
2.창업 아이템 발굴 방법
스캠퍼 - https://show5376-hgglife.tistory.com/310
스캠퍼 의 7가지 https://show5376-hgglife.tistory.com/311
디자인 씽킹 - https://show5376-hgglife.tistory.com/312
브레인 스토밍 - https://show5376-hgglife.tistory.com/313
기타 방법들
기회의 원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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산업의 진화와 혁신적 아이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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