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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학년2학기/공학도의 창업과 경영

사업기회의 발견 목차

by hgglife 2019. 10. 18.

1.창의력과 아이디어

창의력의 정의 - https://show5376-hgglife.tistory.com/303

창의력 사이클 - https://show5376-hgglife.tistory.com/304

창의력을 아이디어로 - https://show5376-hgglife.tistory.com/305

아이디어 불문률깨기 - https://show5376-hgglife.tistory.com/306

고객 = 창업 아이디어의 원천 - https://show5376-hgglife.tistory.com/307

아이템 가치 5단계 - https://show5376-hgglife.tistory.com/308

2.창업 아이템 발굴 방법

스캠퍼 - https://show5376-hgglife.tistory.com/310

스캠퍼 의 7가지 https://show5376-hgglife.tistory.com/311

디자인 씽킹 - https://show5376-hgglife.tistory.com/312

브레인 스토밍 - https://show5376-hgglife.tistory.com/313

기타 방법들

기회의 원천

창의적 아이디어의 시작

기회의 창

아이템 찾기

경험과 지식

취미생활과 일상적 발견

외부 정보 및 사회적 관계

소비자 니즈 및 기존제품 서비스 분석

기술 변화 및 정부 정책 분석

트렌드 분석

유행과 트랜드

옆길효과 통로원리 - https://show5376-hgglife.tistory.com/309

산업의 진화와 혁신적 아이템

전체 목차 - https://show5376-hgglife.tistory.com/2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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